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소한 리뷰

독일 총선: 메르켈, 후계자로 '다리 건설자' 라셰트 지지 본문

세계뉴스

독일 총선: 메르켈, 후계자로 '다리 건설자' 라셰트 지지

언제나단순하게 2021. 9. 25. 23:28
반응형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이례적으로 팽팽한 여론조사에서 중도우파 정당의 아르민 라셰드 후보를 지지했습니다. 로셰트의 고향인 아헨에서 열린 기민당 집회에서 메르켈 총리는 그를 "사람들을 끌어들일 다리 건설자"라고 칭찬했다. 여론조사에서 중도우파가 중도좌파 사민당과 거의 맞붙을 정도로 선거가 다가오고 있다. 메르켈 총리는 16년 동안 총리로 독일 정치를 장악했다.

메르켈 여사는 일요일 선거 운동을 피하겠다고 공언했지만, 그녀의 기민당-CSU 동맹은 여론조사에서 편안하게 앞서던 것을 잃었고 현재는 현 연립 정부의 하급 파트너인 SPD(사회민주당) 바로 뒤를 따르고 있다.

4개월 전에는 녹색당이 여론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보수진영이 앞장섰다.

오늘날 중도 좌파가 선호하지만 그들의 주도권은 거의 사라졌습니다. 정당 충성도는 무너졌고 일부 여론 조사에서는 약 40%의 기록적인 수치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더 안전한 방법은 Scholz 또는 Laschet이 결국 녹색당 및 기업 친화적이고 자유주의적인 FDP와 3자 연합을 이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개의 킹메이커 정당은 전통적으로 서로를 의심합니다. 높은 세금을 부과하는 도덕적 해이 행위 대 자동차를 사랑하는 신자유주의 기후 살인범은 진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놀라울 정도로 비슷합니다. 젊고 정력적이며 사회적으로 자유주의적인 의원들이 독일 현대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결정적으로 그들은 권력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1px 투명선 SPD의 성공은 많은 사람들이 앙겔라 메르켈 총리가 존경했던 것과 같은 절제된 차분함을 발산하는 현 재무장관 올라프 숄츠(Olaf Scholz)에 크게 기인한다고 수도 베를린에 있는 BBC의 제니 힐(Jenny Hill)은 말합니다. 그러나 기후 변화를 포함하여 유권자들의 마음의 최전선에는 다양한 문제가 있습니다. 금요일, 수만 명의 젊은 활동가들이 지구 온난화에 대처하기 위한 더 큰 행동을 요구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행진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선거 운동의 중심 주제였습니다. 스웨덴의 기후 운동가인 그레타 툰베리는 베를린의 군중들에게 기후 위기에 대처할 만큼 충분히 노력하는 정당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