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소한 리뷰

중국-대만 긴장: 우리는 베이징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도자가 말했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중국-대만 긴장: 우리는 베이징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도자가 말했습니다

언제나단순하게 2021. 10. 10. 21:57
반응형

차이잉원 총통은 대만에 대한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도전적인 연설에서 대만은 중국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고 민주적인 삶의 방식을 수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성취할수록 중국으로부터 더 큰 압력에 직면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대만의 국경절에 그녀의 연설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통일을 이루겠다"라고 공언한 후 나왔다. 대만은 스스로를 주권 국가로 간주하고 중국은 독립된 성으로 간주합니다. 베이징은 통일을 달성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최근 며칠 동안 기록적인 수의 군용기를 대만의 방공식별구역에 보냈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번 비행이 일요일 국경절을 앞두고 대만 총통에 대한 경고로 비칠 수 있다고 말했다.

 설명자: 중국-대만 분열의 배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차이 총통은 지난해 베이징에 맞서겠다는 공약으로 압도적인 표차로 재선됐다. 일요일 연설에서 그녀는 대만이 "민주주의의 첫 번째 방어선에 서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섬이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을 것이지만 "아무도 대만이 중국이 우리에게 제시한 길을 가도록 강요할 수 없도록" 방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길은 2,300만 명의 대만인에게 "대만에게 자유롭고 민주적인 삶의 방식도 주권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의 군사 비행이 대만 방공구에 진입한 것은 국가 안보와 항공 안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으며 상황은 "지난 72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복잡하고 유동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차이 총통은 또한 중국 지도자들과 동등한 입장에서 대화하자는 제안을 되풀이했는데, 중국은 그녀를 "분리주의자"라고 낙인찍었지만 지금까지는 거부했습니다. 그녀의 연설에 이어 대만 전투기의 플라이 패스가 뒤따랐다. 차이 총통의 연설을 지켜본 한 남성은 AFP 통신에 대만인들은 중국과의 통일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사람은 "중국은 현재 다소 권위주의적이다. 특히 시진핑(習近平) 치하에서는 더욱 악화됐다. 통일은 지금 적절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반응형